• HOME
  • 찜한상품
  • 마이페이지
  •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쿠쿠]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요. 소음이 커요
  • 냉장고와 같이 냉각기능이 있는제품에는 약간의 소음이 발생할수있습니다.


    간혹 냉장고 소음보다 더크게 느껴지는 이유는 냉장고는 상대적으로 밀폐된 공간에 설치가 되어있고,
    정수기의 경우 노출된 환경에 설치가 되어 있다보니 냉장고 소음보다 더크게 느껴지는 경우가 간혹있습니다.

    제품불량시 A/S고객센터(1588-8899)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에 A/S문의하시면

    기사님이 방문하여 점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쿠쿠] 7대 홈케어 서비스가 뭐죠?
  • 쿠쿠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차별화된 7가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4개월마다 필터교체
    2. 서비스방문시 덧신착용
    3.서비스 방문시 쿠쿠의 다른제품도 함께 점검해드리는 혜택
    4.물탱크,코크스팀청소

    5. 최초 설치시 대기전력점검
    6. 설치시 약 알리기수 관리 TEST
    7.도마,싱크대 스팀살균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서비스 규정은 내부규정에 따름으로 기간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 [현대큐밍] 온수가 나오지 않아요.
  • 제품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정수기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실제 정수기의 문제보다 다른 문제로 인하여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A/S 신청 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확인사항


    단수인지? -원수 및 원수 아답터를 확인한다.

    원수밸브는 잠기지 않았는지? - 원수밸브를 열어준다.

    전원은 들어오고 있는가? - 전원을 올바르게 접속 시킨다.

    냉수/온수 가동램프는 켜졌는지? - 냉수, 온수버튼을 조작한다.

    냉수만 안나오는지? - 냉수 코크에서 물이 나오는지 확인한다.

    한번에 많은 양을 사용했는지? - 많은 양의 냉/온수 사용여부 확인 [30분 경과 후 냉/온수 동작 여부]


    - 위 사항에 문제가 없는 경우 필터나 정수시스템(S/V, 펌프 등) 불량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차단시킨 후 A/S 접수 합니다.
    - 냉 / 온수를 한번에 많은 양을 사용한 경우에는 냉각 또는 히터 가동 시간의 여유가 없이 사용하는 경우 제 온도의 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절전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의 주변이 어두울 경우 절전 동작으로 인해 온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절전기능 사용시 주변을 밝게 한 후 온수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 [LG렌탈케어] 렌탈 제품이 고장났습니다.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나요?
  • ■ 렌탈 제품 고장 조치방법

    렌탈제품 사용기간 동안 발생되는 기본적인 에러나 문제발생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본사에서 모두 무상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제품의 이상증세가 심각할 경우에는 제품교환 처리도 진행됩니다.
    다만, 제품 자체의 문제로 인한 경우가 아닌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파손이나 이상발생의 경우에는 일반 A/S와 같이 유상처리 됩니다.
    회수시에 제품 이상유무에 대한 기본점검이 들어가게 되며 이 경우 발견된
    이상증세의 유무상 여부에 따라 실비처리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833-7301
평일 : 오전 09시~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후 12시~오후 1시
토요일 , 공휴일 휴무
※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접수현황
상담요청한**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ARPH02
컨택중김**인천 미추홀구CP-PS011
컨택중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CHP-5710L
컨택중칠**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CHPI-620L
공지사항
  • (주)지엔아이티 대표자 : 송진호 전북 익산시 선화로13길 49 2층 201호
    사업자등록번호 : 401-81-3749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고객센터 : 1833-7301 FAX : 050-5581-7903 Email : [email protected]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송진호 ([email protected])

    (주)지엔아이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지엔아이티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친절렌탈
상담문의
1833-7301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
톡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