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지능형 CCTV 란?

홈 > 홍보/광고 > CCTV
CCTV

U+지능형 CCTV 란?

U+지능형 CCTV 란?

CCTV 영상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영상분석을 통해 침입 또는 카메라훼손을 알아서 감지하는  능

동형 보안기능(일반형)과 에스원의 출동(제휴형)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289_8213.png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 구성도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321_4469.jpg 



기존 CCTV와 LG유플러스 지능형 CCTV의 차이




타사와 다른 특수 기능


지능형 기능 침입탐지 기능

- 매장에 침입감지 영역을 설정한 후 해당 영역 내 사람의 침입으로 의심되는 상황 발생 시  감지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모바일 앱에 알람 전송


엘지유플러스 지능형 CCTV의 침입자 감시기능이란?


1. 정확히 사람만 인식하는 침입 감지


-지능형 영상분석을 통해 사람/사물을 구별하여 인식

(타사는 사람 구별 없이 움직임 발생 시 알람)


-사람/동물을 구별하여 실질적인 침입만 감지


-그림자, 물체 흔들림 등 오인식 최소화


2. 실시간 모바일 알람 전송



3. 앱을 통한 긴급출동 요청 및 112/119 신고 기능 


- 제휴형 요금제 에스원 제휴 긴급출동 제공
① 매장 내 침입이 감지되어 알람 발생 시
② 앱에서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 후, 긴급출동 버튼을 누르면
③ 에스원 출동요원이 현장 출동 (별도 에스원 가입절차 X)
※ 일반형 요금제는 112/119 신고 가능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344_7184.jpg

 





지능형 CCTV 만의 특장점!


출동서비스(제휴형)

매장 내 긴급상황 발생 시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출동보안 업계 1위 사업자인 에스원의  출동서비스를 제공

(출동 요청 후 20분 내 요원 방문)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356_8204.jpg

 

​안심서비스

지능형CCTV 이용 중 는 사고 발생시 고객 피해에 대한 보상 범위에 해당하는 보상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상해, 도난, 화재)​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370_2027.jpg

 

지능형 CCTV 이용요금표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378_6736.jpg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389_2189.jpg 



부가서비스(유료)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405_6668.jpg

 




공사비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422_3804.jpg



이용요금표(결합할인)


165547048d30c0d31b8f5f1a71e3268b_1554885436_0915.jpg



자주하는 질문 베스트


Q. 설치 개통후 14일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고객에 맞춘 장비를 배송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하여 청구 됩니다.


Q. 일시불은 가능한가요 ? 회선 개통이 어려운 지역에 무선 라우터와 같이 청약이 가능한가요 ?
     → 임대형 장비로 월납만 가능합니다. 현 지능형 CCTV는 무선환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카메라용 무선라우터와 청약은 불가


Q.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의 할인 요금은 계속 할인 적용 되나요?
     → 네, 단 3년약정 설치비무료 금액은 위약금 반환대상입니다.


Q. 이사나 이전하는 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이전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라도 타사 인터넷이

         설치 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설치해 드립니다. 

         타사 인터넷에 연결해드리고 철거 이전 비용만 발생하며 위면 해지 대상이 아닙니다.


Q. 제휴형과 기본형 상품을 같이 가입할 수 있나요 ?
    → 요금제를 혼용하여 청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신청 후 요금제 변경도 불가합니다.


Q. 명의변경이나 이사 같은 경우 CCTV를 재등록 해야 하나요 ?
    → 이사 등으로 인하여 CCTV 이전이 필요할 시 별도 접수를 하셔야 하고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 됩니다.
       (1544-0001) 주소지가 바뀌지 않고 명의만 변경될 경우도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이때 약정은 승계되고 카메라 위치를  변경하지 않으면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Q. 설치, 이전, 철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카메라 대당 인가요 ?
    → 네, 모두 카메라 대당으로 적용됩니다.


Q. 에스원 출동요원이 해주는 일은 무엇인가요 ?
    → 긴급상황에 출동을 진행하며 출동 요청자에게 출동과 동시에 전화 통화로

        현장 상황을 전달합니다.   

       긴급상황에 따른 조치(경찰  등 관공서 신고조치)를 합니다.

       자세한 상황은 출동 약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설치/장애 관련 질문 베스트

Q. 최초 가입 신청 CCTV 설치는 언제쯤 되나요 ?

     → 당사의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다면 영업일 기준 5일전 후로 개통 가능합니다.

Q. 설치 불가능한 지역은 있나요, 회선당 적정 설치대수는 ?

    → 유플러스 인터넷이 개통되는 지역이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업로드 품질에 이슈가 있는 환경에서는 최대 설치 가능한 CCTV 대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         (권장 100M 4대, 500M 16대)

Q. 장애가 발생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

    → 일반상담 1544-0001 이나 장애접수1544-8585입니다.

       (마스터 App이 설치된 전화번호 변경, 제휴형 주소지 변경 포함)


Q. 영상저장 기간을 15일로 했습니다. 15일 이전 자료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15일 이전자료 자동삭제 되는지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