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라이프렌탈 지사,지점,대리점,영업딜러 모집!

홈 > 홍보/광고 > 구인/구직
구인/구직

★무료등록★ 

  영업을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영업은 어떤 사람들과 함께 일하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에 대해 작성한 글은 그 글을 보고 연락하신 분들과의 인연을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게 될 겁니다. 
  영업은 정말로 좋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사람마다 각기 다르겠지요.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영업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경제적 이득을 취하고 있으며 제2의 삶도 살고 있다는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러니 구직정보(이력서) 작성하실 때 정성껏 써보세요.
  그 글을 읽고 자신과 맞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연락을 하게 될겁니다. 어떤 분들이 연락을 하게 될지 모릅니다.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 다와드림타임즈 올림 -   

지엔라이프렌탈 지사,지점,대리점,영업딜러 모집!

까망아이 0 4030

최상의 수수료와 최상의 영업조건으로 함께할 

렌탈영업 지사,지점,대리점,영업딜러 모집!



ogq_58146d6d0ab0a-8




(주)지엔아이티/지엔라이프사업단은 각 렌탈사 렌탈상품 및
기업 또는 가정에 필요한 비데 ~ 자동차 까지 전문 렌탈 유치 사업 ,사후관리 회사로
전국 각지에서 영업성공력  좋기로 소문난 회사다. 

(주)지엔아이티는
현재  LG유플러스 B/S대리점으로써

수십년간 진행해오던 영업 방법 및 노하우 등을 토대로

(주)지엔아이티 렌탈사업부(지엔라이프)를 신설하고

렌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전국 지사 및 지점 대리점 , 딜러들을 모집하고있다.


지엔라이프의 렌탈사업은

수많은 지사 와 지점 ,영업점을 모집해

기존 또는 현재 렌탈영업점들의 영세성 과 주먹구구 방식이 아닌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바탕으로 한 대형 렌탈사업을 구축하고있다.


기업 및 가정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렌탈 관리 해주는 맞춤형 영업 방법 과

영업자는 영업에만 치중 할 수 있도록 상담 안내 계약 및 설치 그리고 사후 케어서비스 등

모두를 지엔라이프 본사에서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영업자 모두에게 종합몰 및 단독몰 등 영업자 개인의 취향에 맞게 분양함으로써

좀더 전문적인 렌탈상품 유치사업을 할 수있다.


최상의 수수료 와 , 코로나19로 실직 및 소상공인들의 매출 감소 등을 

영업을 통해 보충해 나갈수 있도록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열어주고있다.

영업점은 영업자 자신만의 렌탈 홈페이지를 분양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를 통해서 효율화적인 면에서도 
대리점의 영업 부담감을 최대한 줄인다는것이 큰 특징이다.

(주)지엔아이티/지엔라이프에서는 전국 지사및영업대리점역량 강화를 위한 집중교육을 위해
별도의 교육장을 구축 했으며 워크샵을 통한 상품 교육 , 월별 정책 ,
 영업 노하우 공유등의 기업 전용선등을 포함하여 
인터넷전화등 의 영업 방법에있어서 집중 교육방식을 지향해
전문가들의 지점 개설 요청도 많이 들어오고 있는 실정이다.
 
(주)지엔아이티의 경우 전국 지사 와 지점을 구축함과 동시에  
최적화된 대리점을 발굴 ,육성 개발하여 동급 최강의 실력을 겸비한
상황에 맞게 상품을 제안 ,유치, 설치,관리 해주는 회사..라는 것이
타 회사에서도 소개하고 있는 바이다.

이밖에도 (주)지엔아이티에서는 기업인터넷 , 전화,IPTV 등

기업 전용선도 함께 영업하고 있는데


소상공인들의 요금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우리가게패키지 상품"도

영업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오피스넷 상품은 기업에 L2 장비를 공급해
업다운 속도 나 트래픽제어 부문에서 타 인터넷 과 비교 했을때 
업그레이드 된 품질로 각 클릭 사이클마다 더욱 안정된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은 기업 및 사업자들의  사업에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하지만 (주)지엔아이티의 장점은 이러한 통신 상품 및 렌탈상품 유치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주)지엔아이티는  정도경영이라는  사훈아래
전국 유치점의 최상의 수수료를 지급하고 있으며 
신규 지점의 경우  현장지원 까지 실시하고 있다.

(주)지엔아이티는
유치영업 개통후부터는 고객사의 장애및 설치 그리고 이전등의고충까지까지
철저한 본사관리를 통해 방문또는 전화를 드려 관리 함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모든 부분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영업점은 영업에만 치중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
(주)지엔아이티가 지향하고 있는 덕목이다.

전국 장애처리부서를 전 직원 휴대폰에 직접 입력하여
최대한 빠른 서비스를 유도한다는 사실은
이미 전국 (주)지엔아이티 지사및 유치대리점 사장님들이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지금도 전화 한통이면 바로 OK 라고 주변 고객들에게 소문난
(주)지엔아이티는 장애 처리 문제에 있어서는 
(주)지엔아이티 대표이사 마저도  직접 뛰는
완벽한 전문성을 갖추고 일을 진행하고 있다.

만족스러운 수수료및 최고의 영업기술, 특화된 대리점 육성,
다양한 상품 제안서, 정확하고 발빠른 영업 교육 자료등 발로뛰는 회사로


이미 (주)지엔아이티의 수준은  쉽게 넘볼 수 없는 입지가 되 버렸다.

이제는 IT 강국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다.
 
당신이 지금 자신의 일에 프로라고 생각하는가?

당신이 현재의 일에 전문가라고 생각한다면

(주)지엔아이티와  함께  최상의 영업 동업자를 만나길 바란다.


ogq_58146d6d0ab0a-12


 

(주)지엔아이티

지엔라이프 렌탈사업부 


지점개설 문의

1833 -7301


, , , , ,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