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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잘하는법 1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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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잘하는법


기본적으로 영업사원은 한번에 성공하는경우가 적다.

왜냐!! 지금 현재도 고객은 사용하는데 불편없거나 가지고있기 때문이다.

이 내용을 토대로 영업 잘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보자.


1). 고객과 접점시 항상 얇은 미소를 띄며 밝은 모습으로 고객을 대한다.

2). 전화통화시 평소 목소리 톤 보다 약 반절정도만 올려서 약간은 빠른템포로 밝게 대한다.

3). 기본적으로 영업사원은 적극성은 은 중요하지만 집착은 안된다.

4). 고객의 마음의 문을 열기까지 최대한 편안한 대화와 약간의 유머를 섞는다면 매우 좋은 결과가 나온다.

5). 고객의 니즈파악을 잘하고 해당 니즈를 해결해주는게 중요하다.

6) 고객에게 물건을 팔자마라

7) 고객에게 나를 팔아라 ( 요즘은 특히 사람이 브랜드이다.)

8). 최대한 신뢰를 쌓아라 -  진실과 진심은 어떤 무기보다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

9). 억지로 물건을 팔려하지마라 (영업도 상품이다)

10. 꼭 필요한 시기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 시기와 시간이 중요하다.

11). 고객과 시간약속은 바로 금(돈)이다. 필히 지켜라.(최소 30분 이전에 약속장소에 먼저가서 주위 환경이나 정보들을 습득하라)

12). 고객의 충동 구매를 막아라. 해지 또는 반품을 하거나 당했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다시는 고객이 되지않는다.

13). 영업 멘트시 하수는 상품을 설명하고 고수는 상품의 필요성과 가치성을 말한다.

14). 고객 상담시 그 고객의 마음속으로 훅 ~~ 들어가라~!! (어느 순간 진실의 문이 열릴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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